무학 좋은데이나눔재단, 유니스타 기부물품 전달식 진행

작성자
joeunday2022
작성일
2022-12-06 16:52
조회
214



25일 무학 좋은데이나눔재단은 주식회사 유니스타로부터 미생물탈취제를 기부받고 기부물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이 날 전달식에는 최재호 좋은데이나눔재단 이사장(무학 회장)과 임영갑 유니스타 회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여했다. 유니스타는 무색, 무취, 무해의 다목적 친환경 탈취제 ‘ALL-DASH’와 ‘Witheco’ 1,000셋트(2병)를 좋은데이나눔재단에 기부물품을 기증했다. 좋은데이나눔재단은 기증받은 미생물 탈취제를 음식점과 슈퍼마켓 등 손님 맞이 청소를 위해 사용할 수 있도록 지역 내 소상공인단체에 전달할 예정이다.

주식회사 유니스타는 친환경 사업에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축적된 기술력을 통해 전기자전거, 미생물 탈취제, 태양광 등을 주력사업으로 두고 있으며, 임영갑 유니스타 회장은 꾸준한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과 기부 문화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재호 좋은데이나눔재단 이사장은 “코로나19 여파로 기업도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지역의 나눔문화가 확산되고 있다는 것에 다시 한번 좋은 날이 올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많은 기업과 단체가 함께 힘을 모아 어렵고 힘든 이웃과 나눔을 실천해 더 좋은 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좋은데이나눔재단은 종합주류기업 무학이 100% 출연해 설립한 공익법인으로 매년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장학활동과 문화예술, 기부활동 등을 위해 지금까지 100억 원 이상을 사용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사회와 나눔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자료제공일 2022.7.26(화)